GETTING MY 뉴토끼 웹툰 TO WORK

Getting My 뉴토끼 웹툰 To Work

Getting My 뉴토끼 웹툰 To Work

Blog Article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동아리의 미녀들이 전재우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댄다! 과연 재우는 그녀들의 육탄 공세에서 살아남아 자신만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덕분에 일본인이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했고, 레딧에서도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Protection starts with comprehending how developers collect and share your data. Facts privacy and protection procedures may possibly fluctuate depending on your use, region, and age. The developer provided this information and could update it eventually.

이 웹툰 서비스는 무료로 웹툰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가장 큰 웹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웹툰 사이트는 ‘는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뉴토끼2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웹툰사이트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기 위해서는 조아툰 텔레그램채널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뉴토끼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 사이트 뉴토끼 웹툰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뉴토끼 시즌2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뉴토끼2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최근들어 가장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무료웹툰사이트 중에 많은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의 장점이 있는 조아툰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모든 웹툰을 시청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게 된다면 북마크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